TOP
Ulsan Port Authority. 바다와 사람을 이어 성장과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합니다.

본문

인쇄

  • HOME
  • ESG경영
  • (G) 투명과 책임의 항만
  • 국민 소통형 거버넌스
  • 소통채널 운영

소통채널 운영

UPA 대표 소통채널 20 선정

UPA 대표 소통채널 20 선정
① 가치창출이해관계자
(주도형고객)
② 가치소비이해관계자
(민감형고객)
③ 가치전달이해관계자
(잠재형고객)
④ 가치공유이해관계자
(일반형고객)
  • 임직원
  • 노동조합
  • 울산항만관리
  • 화주, 선사
  • 선사대리점, 하역사
  • 항운노조, 부두운영사
  • 정부부처, 국회
  • 유관기관, 지역 업·단체
  • 지방자치단체
  • 지역주민, 국민
  • 관련분야 전문가
  • 언론 등 각종 홍보매체
연계 전략과제 및 실행과제
소관부서 채널명 대상 연계 전략과제 및 실행과제
감사부 윤리/인권경영위원회 12-1
  • 윤리경영 및 인권경영 강화
안전환경실 항만안전협의체 10-1
10-2
  • 항만 안전관리 고도화
  • 체계적 재난관리 강화
탄소중립협의체 11
  • 친환경 항만운영
기획조정실 소울 12-2
  • 국민소통 및 노사협력 강화
고누비스
규제입증책임제 9-1
  • 규제개혁·적극행정 등 서비스 혁신
경영지원부 울산지역상생네트워크 12-3
  •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실현
인사노무부 노사협의회 12-2
  • 국민소통 및 노사협력 강화
주니어보드
경영혁신부 시민참여혁신단 9-3
  • 혁신 활동 내재화 및 확산
모-자회사 멘토링협의체 12-3
  •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실현
물류전략실 울산항발전협의회 1
2
3
  • 오일(액체) 물류허브 강화
  • LNG 선도 항만 도약
  • 친환경 에너지 특화 항만 조성
항만운영실 항만운영협의회 5
  • 항만운영경쟁력 강화
항만보안협의회 10-3
  • 항만 보안성 강화
항만건설실 힐링U 프로그램 5
  • 항만운영경쟁력 강화
시설안전보안관 5-1
  • 항만시설 성능개선 및 유지보수
물류영업부 C&C 프로그램 4
  • 항만 수요 관련 규제 개선, 주요 민원 집중 대응 및 개선활동
Port-MIS 고객협의회 5-3
  • 고객만족도 제고 및 서비스 개선
디지털전략부 SSL 시험운영위원회 6
  • 스마트 항만 구현
공공데이터 추진위원회
"OPEN 출처표시 +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"울산항만공사이(가) 창작한 고객중심 항만운영 서비스 질 개선 저작물은 공공누리 "OPEN 출처표시 +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" 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만족도 선택 영역

홈페이지 만족도 조사
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.

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콘텐츠 품질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  • 책임자--
  • 부서명--
  • 전화번호--

최근업데이트 2024-02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