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상회의서비스 소개
포스트 코로나 대응 및 비대면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울산항만공사 자체 화상회의 서비스을 무상지원합니다.
화상회의 서비스 소개
- 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 구축 및 운영
- 울산항 유관 업·단체에 확대 적용하여 비대면 근무환경 및 사회적가치 확산 실현
- 비대면 업무문화를 울산항 업계 전반으로 확대하여 동반성장 구현
신청 안내
- 우리공사와 관련된 업·단체(신청업체 자격 및 사용자수 제한 없음)
- 선사대리점, 부두운영사, 각종 울산항 관련 협회 등 울산항 유관업·단체
- 연구개발 및 용역사, 스타트업, 사회적경제기업 등
- 그 외 자체 화상회의 서비스 사용이 필요한 기관 또는 업·단체
현재 사용대상 (2023.1.기준)
- 41개의 업체 56명
신청서 접수
- 접수방법 : 화상회의 담당자 이메일로 신청서 제출(vc@upa.or.kr)
신청서 양식 다운로드
화상회의 서비스 절차
- 01신청서 접수:화상회의 서비스 이용 신청서 작성 및 접수 - 일시적인 사용인 경우 임시접속 활용
- 02신청서 검토 및 승인:신청서 검토 및 이용 승인(목적 및 기간, 적정성 검토)
- 03계정생성 및 사용안내:화상회의 서비스 이용 계정 생성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
- 04계정관리:연 1회 미사용 계정 삭제 조치 (6개월 이상 미사용, 삭제 1주전 고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