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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권경영

인권경영 수준 측정 및 개선관리

울산항만공사는 기관의 경영활동(기관운영, 주요사업 추진 등)으로 인해 인권에미칠 수 있는 실제적·잠재적인 인권 리스크를 사전에 파악 및 제거하기 위하여노력하고 있습니다.

평가기간

2023년 12월

평가주체

감사부 및 외부전문가

평가대상
평가대상
구분 항목 평가지표
기관운영 12 69
주요사업 4 44
평가결과
평가대상
구분 진단평가 점수
기관운영 매우 우수 (4.83점 / 5점)
주요사업 매우 우수 (4.79점 / 5점)

또한, 기관의 인권경영 수준 향상을 위하여 CEO와 익명으로 소통할 수 있는창구개설 및 주요사업 모니터링 강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
"OPEN 출처표시 +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"울산항만공사이(가) 창작한 인권경영 수준 측정 및 개선관리 저작물은 공공누리 "OPEN 출처표시 +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" 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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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책임자김기용
  • 부서명감사부
  • 전화번호052-228-5483

최근업데이트 2023-12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