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
Ulsan Port Authority. 울산항만공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본문

인쇄

  • HOME
  • 국민참여
  • 민원·신고·제안·공모
  • 민원신청
  • 고객의소리 | 목록

고객의소리

고객의 소리

  • 고객의 소리(VOC) 서비스는 울산항을 이용하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불만사항을 해결해 드리고, 개선 의견은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고객중심적인 울산항의 개발과 운영을 실현시키고자 마련되었습니다.
  • 타인비방, 욕설, 장난, 광고 등의 내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, 업무상 공개가 어렵거나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 등에 대해서는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 비공개 글은 타인이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.

고객의 소리 처리 절차

VOC 신청
- 울산항을 이용하면서 겪으신 불편이나 불만사항을 울산항만공사에 접수
- 게시글 작성을 위하여 고객님의 본인인증 필요
- 신청된 VOC는 근무시간(평일 09:00~18:00, 공휴일 제외)중에 접수
관련부서 검토
- 관련부서에서 해당 VOC 접수 및 검토 후 7일 이내 응답
- 7일 이상 시일이 소요된다고 판단되면 먼저 예상소요기간을 통지해 드린 후 중간 진행사항 안내
- 유관기관 협의 및 행정적 처리가 필요한 경우 참여경영 위원회를 통해 심의-처리(접수 후 1개월 이내)
답변 회신
-처리 완료시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
-울산항만공사 소관사항이 아닌 경우 해당 기관으로 이관 후 안내
검색옵션
울산항 이용고객 고객의소리 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답변글상태
61 비밀글 민원 문의 조** 2024-04-17 7 완료
60 비밀글 풋살장 대관 문의 최** 2024-04-02 5 완료
59 비밀글 울산항만공사 테니스장 시설대관 문의 김** 2024-03-18 7 완료
58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** 2023-11-11 100 완료
57 비밀글 풋살구장 대관 문의 임** 2023-11-03 12 완료
56 6,7부두 접안시 운용사의 선용품 선적 작업의 불/허에 대한 권한 조** 2023-10-31 160 완료
55 남진항~서쪽해안 알줍(개인) 최** 2023-09-11 149 완료
54 비밀글 풋살장 사용문의 합니다. 정** 2023-09-01 10 완료
53 비밀글 울산신항컨테이너터미널의 위험한 부두운영 박** 2023-09-01 26 완료
52 비밀글 울산항 장생포 소형선 부두 안내판 설치 필요합니다. 김** 2023-07-05 10 완료
홈페이지 만족도 선택 영역

홈페이지 만족도 조사
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.

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콘텐츠 품질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.

  • 책임자김동윤
  • 부서명경영지원부
  • 전화번호052-228-5338

최근업데이트 2022-06-21